728x90

 

 

 

겨울바다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

 

 

 

 

 

 

새해 첫날에 지인들과 함께 갔던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

겨울바다라 많이 추울줄 알았는데

다행히 바람이 불지 않아 춥지 않게

다녀올수 있었어요.

 

사람이 없어 좀 쓸슬해보이기는 하는데

겨울바다 오랜만에 와보네요.

 

아마도 여름 성수기에는 발디딜틈없이

많은 사람들이 오지 않았을까 하는생각이드네요.

 

 

 

 

 

 

 

그런데 서해 해수욕장의 특징중 하나가

물 때를 잘 못 맞추면 물 구경할수 없다는점~

물이 나갈때는 십리만큼 나가기 때문에

해수욕장인지 갯벌인지 알수가

없거든요~

 

간혹 강화 동막해수욕장에 갔었는데

갈적마다 물이 빠져 물은 볼수 없고

갯벌만 보고 왔던 기억이 있어요

 

이곳 영흥도도 비슷하답니다,

그래도 이곳은 물이 빠져도

저 끝에서는 보이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영흥도도 첨이지만

십리포해수욕장도 첨이에요

바람이 없는 바다는 파도도 잔잔하게 이네요

일렁이는 파도가 없어 잔잔하고

모래사장과 부딪치는 지점에서야

약간의 파도가 보이거든요

 

어떤 분은 신과 양말을 벗고

이 차가운 바닷물에 발을 담그고 있더라구요.

아구 발시러~~

 

 

 

 

 

 

 

 

 

 

이곳은 주변에 굴이 많은지

굴껍질이 유독 많더라구요.

닳고 닳아 흰색에 가까워진것지만

껍질이 있다는것은

굴이 있다는 거잔하요.

 

배가 고팠으면 굴 탐색을 했을건데

방금 회를 먹고 간터라 배불러서

구경만 했답니다 ㅎㅎ

 

 

 

 

 

 

 

모래사장 한쪽 끝에는 이렇게

바위가 있어 멋있었어요.

아무것도 없으면 밋밋했을텐데

그래도 풍경이 보기 좋더라구요~

 

 

 

 

 

겨울바다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

 

 

 

 

 

 

 

 

 

 

그리고 지난 여름 누군가가

잃어벼렸을 장난감 자동차 바퀴 하나가

덩그마니 뒹굴고 있네요.

주인을 기다리면서~ ㅎㅎ

 

 

 

 

 

 

 

 

 

 

'일상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로만 듣던 싱크홀?  (2) 2018.01.16
모과차 만드는법  (0) 2018.01.07
김장후 먹는 수육  (0) 2017.12.20
군고구마 만들기  (0) 2017.12.17
겨울간식 군고구마  (0) 2017.12.14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