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겨울간식 군고구마

 

 

 

 

 

 

요즘 영하10도의 강추위가 계속되고 있어

외출하기가 겁나요 ㅎ

두거운 패딩을 입어야만

외출할수 있는 요즘이에요

 

이렇게 추운날 생각나는 음식

군고구마~

호호 불어가면서 먹어야 제맛인데요

오랜만에 고구마를 구워먹었어요^^

 

시골에서 가져온 노란 호박고구마인데

겨울에 더 맛있답니다.

적당히 물도 많고 당도가 강해

구우면 더 단맛을 내서 아주 맛있어요.

 

 

 

 

 

 

 

빨리 익으라고 크지 않은 작은 고구마를

구웠는데 얼마 안되어 금방 익더라구요~

적당히 타고 잘 구워져서

군고구마 냄새가 구수하게

진동하니 군침이 절로 도네요 ㅎㅎ

 

군고구마는 너무 구워도 맛이 없고

살짝 구워도 맛이 덜해요

적당히 노릇하게 태워져야

냄새도 좋고 맛도 좋답니다~

 

 

 

 

 

 

역시 다른 어떤 간식과 비교할수 없을만큼

건강한 맛이에요 ㅎㅎ

호박고구마는 물이 많아

퍽퍽하지 않으면서 당도도 높아

맛이 좋아요.

 

하지만 많이 먹으면 고구마도

살찔수 있으니 적당히 먹어야해요~

 

 

 

 

 

 

 

겨울간식 군고구마

군고구마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두거운 뚜껑있는 그릇에

고구마 씻어 넣은뒤 중간중간 뒤집어가며

구워주면 된답니다

 

 

 

 

 

 

 

 

 

 

'일상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장후 먹는 수육  (0) 2017.12.20
군고구마 만들기  (0) 2017.12.17
장미닮은 솔방울  (0) 2017.12.05
만수동 별난곱창 전골 맛있어요~  (0) 2017.12.04
왕돈까스  (0) 2017.11.27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