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싱크홀?

 

 

 

 

 

 

며칠전 주택가를 걷고 있는데

보도블록 하나가 없더라구요.

어디갔지? 주변을 둘러보면서

가까이 다가갔는데

헉!! 세상에나

보도블럭 아래가 구멍이

뻥 뚫린거였어요~

 

조심스럽게 다가가서 살펴보니

뚤린 구멍사이로 깊이 50cm 이상이

가라앉아 있더라구요.

 

말로만 듣던 싱크홀??

더 가까이 가면 혹시라도 내려앉을까

겁이나서 멀찍이 서서 사진을 찍었어요.

 

 

 

 

 

 

가끔 티비에서 보면 외국에서는 집이

내려앉기도 하고 자동차가 내려앉기도 하던데

이곳도 주변이 내려앉는것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가까이 갈수는 없었지만 꽤 넓은 공간이

가라앉은거 같았어요.

한편으로는 다른 건 괜찮고

딱 한개만 떨어져 나간것이 신기하네요.

 

며칠전 다시 지나가다보니

위험 표지판이 세워져 있더라구요.

혹시라도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가까이 가서 발을 구르기라도 할까봐

걱정이 되네요,

하루빨리 보수를 하든

공사를 해야할텐데 말이에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