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유부초밥 새콤달콤 맛있어요~

 

 

요즘엔 유부초밥 소스까지 다 판매하고 있어

맘만 먹으면 언제든시 마트에서

구입해서 해먹을 수 있는데요

 

유뷰와 양념 소스까지 다 들어있어

참 편리하더라구요~

 

 

 

 

 

 

제가 주로 이용하는것은 한성기업에서 나온

유부초밥 세트를 주로 이용하고 있어요

한번 먹어보았는데 맛있으니까~

계속 이것만 찾게 되더라구요 ㅎ

 

오늘도 어김없이 한성을 선택했답니다

먼저 유부초밥을 하려면 젤 중요한게

밥을 고슬고슬하게 지어야 하는데요

밥이 질면 모든게 꽝이에

그만큼 밥이 중요하답니다~

 

 

 

 

 

 

유부는 물기를 짜서 준비를 해야하는데

너무 꼭 짜면 맛이 없어요

어느정도의 수분은 남겨 놓아야 한답니다

 

 

 

 

 

 

 

다음에 고슬고슬하게 지어놓은 밥에

양념과 소스를 넣고 고루 잘 섞어주세요

밥의 양은 봉지 에 잘 나와 있어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것이 정말 맛있어 보이죠?

보이는것만큼이나 정말 맛있었답니다 ㅎ

 

 

 

 

 

 

 

 

 

짜놓은 유부에 양념과 소스를 넣고 버무린 밥을

살짝 쥐듯 뭉쳐서 유부속에 넣어주세요

저는 욕심이 많이 좀 많이 넣었더니

유부가 빵빵해졌어요~ ㅎ

 

유부와 밥의 양이 딱 맞게 떨어지네요

다 만들어놓고 나니 뿌듯~

이제 먹는 일만 남았어요

다 그러시겠지만 요리해놓고

먹을때가 가장 즐겁잖아요 ㅎ

 

역시나 맛있게 잘되었네요

새콤 달콤한맛이 정말 좋아요 ~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낙지볶음 만드는법  (0) 2015.07.20
구월동 맛집 어디?  (0) 2015.07.14
닭볶음탕 맛있게 만드는 법  (0) 2015.06.25
야채겨자채 톡쏘는 맛~  (0) 2015.06.23
야채튀김 만드는법  (0) 2015.06.22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