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팔꽃 새싹

일상속으로 2018. 2. 20. 20:27
728x90

 

 

나팔꽃 새싹

 

 

 

 

 

 

이번 겨울에 이 화분의 원래 주인이었던

화초를 전자렌지 옆에 두었다가

옆에서 나오는 바람을 쐬어서인지

갑자기 줄기 부분이 마르면서 콕

고꾸러 지더라구요 ㅠ

 

전자렌지 돌릴때 다른 쪽으로

옮겨 놓았어야하는데 말이에요.

줄기가 말라가니 더이상 어떻게 할수 없어

결국 죽고 말았어요.

 

겨울인지라 다른 화초를 심을것도 없어

빈 화분을 그대로 여러날 두다가

마침 지난해에 받아 두었던

나팔꽃씨가 있기네 화분에 몇개 심었어요.

 

 

 

 

 

 

 

 

 

한참이 지난뒤 무엇을 심었는지도

까먹고 있었는데 하얀 싹이 올라오네요.

제법 굵고 튼튼해서 무슨 나무가

올라오는 줄 알았어요.

제가 나무 씨도 받아온것이 있었거든요 ㅎ

 

하얗게 올라오는 이때까지만해도

무엇인지 알지 못했어요.

씨가 어느정도 굵은 것이라는 것밖에는요.

 

 

 

 

 

 

며칠이 지나니 잎이 나오고 나서야

무엇인지 알수 있겠더라구요~

 

나비 날개처럼 살짝 갈라진 잎을 보니

바로 나팔꽃이었어요 ㅎ

 

그런데 실내라 따뜻해서인지

또다시 웃자라고 있네요.

 

그동안 방안에서 몇 종류의 씨앗을

화분에 심었었는데 싹이나면 바로

키가 쑥쑥 자라올라오면서

웃자라고 제대로 크지 못하더라구요.

나팔꽃은 잘 자랐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