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만데빌라 꽃말

 

 

 

 

 

 

세상에 예쁘지 않은 꽃이 없어요

각각 색도 다르고 모양도 다르고

비슷한 꽃들도 있지만 나름의

매력이 다 다른데요

 

이 만데빌라는 유독 빨간색이

매혹적이네요~

강렬함에 나도 모르게 이끌려서

담아왔어요~

 

이렇게 강렬한 붉은색으로 유혹하는데

어찌 반하지 않겠어요 ㅎㅎ

 

 

 

 

 

 

 

첨봤을때는 나팔꽃 닮았다는 생각을 했는데

자세히 들여다 보면 꽃잎이 뾰준한것이

나팔꽃과는 다르더라구요.

 

나무는 약간 덩굴식물처럼

엉키듯 뻗는 특징이 있어 조금은

복잡해 보일수 있겠더라구요.

 

 

 

 

 

 

 

만데빌라 꽃말

만데빌라 꽃말은 천사의 나팔소리

랍니다.

 

나팔 닮긴 닮았나봐요 ㅎㅎ

근데 너무 강렬해 천사의 나팔이라기보다는

악마의 나팔이라고 해야할거 같아요

왠지 붉은 색이라 그런 느낌이 드네요

 

 

 

 

 

 

 

 

빨간 장미도 매혹적이지만

꽃잎이 부드러운 융같은 느낌이 드는

만데빌라는 더욱 매혹적이에요.

 

보고 또봐도 강렬함게 빠지지 않을수 없네요 ㅎ

근데 이 꽃은 수술이 없는건지

안보이는건지 화심이 뭔가 좀 허전하네요

온통 빨간색으로만 치장했나봐요^^

 

 

 

 

 

 

 

 

 

 

 

 

 

'꽃 식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홍국화  (0) 2017.10.31
누리장나무 열매  (0) 2017.10.26
오렌지자스민 꽃말  (2) 2017.10.23
박꽃 꽃말  (0) 2017.10.21
사랑사랑 고마리  (0) 2017.10.17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