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고양시인터넷 설치

주교동, 원당동, 신원동, 도내동, 성사동,

원흥동, 북한동 인터넷 가입

 

 

 

 

 

 

더덕꽃

빌라단지 작은 공간에 누군가가 심어놓은

더덕이 덩쿨을 이루면 잘 자라

어느덧 꽃이 곱게 피었네요.

종 모양을 닮은 더덕꽃이 이쁘네요.

 

아마 거꾸로 피었다면 물이

한가득 고였을텐데 다행이 아래를 보고

잘 피었네요 ㅎㅎ

 

더덕이 난곳은 멀리서도 향이 난다고 하던데

도심에서 자라서인지 향은 잘 모르겟더라구요

하지만 꽃은 예쁘게 잘 피었네요^^

 

 

 

지금부터 고양시 인터넷 요금 알아볼게요~

주교동인터넷/원당동인터넷/북한동인터넷/

도내동인터넷/성사동인터넷/

원흥동인터넷/신원동인터넷 가입요금

모두 동일한 조건이랍니다~

 

11000원이면 3년약정 조건으로

한달내내 무제한 사용가능해요^^

인터넷 단독 가입시 3개월 무료혜택 있어요~

 

 

 

 

고양시케이블 디지털방송 요금

 

인터넷 가입을 하지 않아도 와이파이를

쓸수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말씀해주세요~

 

 

 

 

고양시유선방송 이코노미 요금

만원의 행복 9900원이면 충분해요~

 

 

 

tv가 두대이상이라면

복수할인 된답니다^^

 

 

 

 

주교동 원당동 인터넷 결합

신원동 원흥동 인터넷 tv 결합

도내동 성사동 북한동 인터넷 결합요금

 

 

 

고양시인터넷 케이블방송 결합가

 

 

 

070 인터넷전화

 

 

 

 

제휴카드 할인으로

통신비를 더 줄일수 있어용~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인터넷 가입

무엇이든 환영해요~

 

 

 

 

 

오늘날씨도 맑고 좋으네요~

흰구름이 좀 많지만 맑고 시원한 날씨가

햇살좋은 가을날이에요^^

 

오늘도 날씨만큼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