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일산인터넷 가입 일산유선방송 신청

 

완연한 가을날씨를 보여준

주말 잘 보내셨어요?

하늘은 높고 푸르고 바람은 시원하고

한낮에는 뜨거운 햇살이

따끔따끔 할정도였지만

저녁이 되니 다시 시원하고 상쾌하네요^^

 

 

 

 

 

 

 

초여름에 도로가 조경으로 심은 나무옆에

언제부터인가 작은 참외나무가 났더라구요.

한동안 꽃말 피고 아무것도 열리지 않아

오며 가며 보고 있었는데

어느날인가 보니 이렇게 크고

잘생긴 참외가 열렸더라구요~

 

그것도 한개가 아니고 크고 작은

참외가 엄청 많이 달려 자라고 있었어요^^

노랗게 익을 참외를 생각하니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고 기분이 좋아네요.

제가 먹는건 아니지만 노랗게

잘 익었으면 좋겠네요~

 

 

 

 

 

 

일산유선방송에서 가입하는

일산인터넷 가입요금과 가입조건

알아봅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인터넷

3년약정에 부가세 포함해서

월 11,000원이면 충분하답니다~

 

 

 

 

 

일산유선방송

인터넷 가입하지 않아도

디지털방송 가입시 와이파이 무료~

 

 

 

 

일산케이블tv 이코노미 가입요금

만원의 행복으로 한달을 누리실수 있어요~

 

 

 

 

 

일산유선방송 인터넷 결합요금

2만원이 안되는 19800원이면

tv와 인터넷을 한번에 이용할수 있어요^^

착한요금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인터넷전화 070

통신비 절감되는 번호이동

신규가입 무엇이든 가능해요~

 

 

 

 

제휴카들 할인

 

 

 

 

 

 

 

 

 

일산인터넷 설치

일산유선방송에서 하시면

즐거운일이 생겨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