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고양시 고양인터넷/

일산인터넷 가입요금제

 

오늘 날씨 참 따땃하네요 ㅎ

가만히 있어도 열기가 장난아니에요.

다행히 주말에는 다시 비가 온다고 하니

더위는 좀 가시겠죠?^^

소나기라도 한바탕 내렸으면

좋을거 같아요~

 

 

 

 

 

 

지는 모습도 예쁜 장미

이제 7월이니 어지간한 장미는

이제 다 지고 늦깍이 꽃들만 한두개씩
핀것을 볼 수 있는데요.

장미꽃 아래에 살던 주목나무에

장미꽃잎이 살포시 내려앉아 있네요.

 

멀리서 보면 주목나무에 꽃이 핀줄~

살짝 가려져 있는것이 자연스럽네요 ㅎㅎ

 

주목꽃은 너무 작은데다 표시가 잘 안나

주목꽃 제대로 본분이 없을거에요.

그러니 주목 꽃이라고 하면 믿으수도 있어요 ㅎ

 

초록의 잎들 사이로 분홍꽃잎이 있으니

색감이 화사하고 보기도 좋으네요^^

 

 

 

 

 

 

고양시인터넷 가입요금 알아볼게요

고양인터넷, 일산인터넷 요금은

같은 경기케이블이라 동일해요~

 

스마트광랜 3년약정했을경우

부가세를 포함해도 11000원이면

충분하답니다.

3개월 무료혜택도 있구요^^

 

 

 

 

 

 

고양케이블 고화질tv 디지털방송 요금

프리미엄 패밀리 선택하시면 와이파이가 무료에요

인터넷 가입을 하지 않아도 와이파이써비스를

해드리고 있답니다.

 

딜라이브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혜택이랍니다~

 

 

 

 

 

 

이코노미 월 9900원으로

한달내내 티비 무제한 시청~

무료한 시간에 친구가 되어주는

좋은 친구랍니다^^

 

 

 

 

 

 

 

 

고양시인터넷 결합 고양케이블인터넷

이코노미 결합가가 19800원

2만원이 안되는 부담이 덜 되실거에요

참 착한요금제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인터넷전화 서비스 당근 가능해요~

번호이동도 되구 신규가입도 된답니다~

 

 

 

사은품은??

 

 

 

 

 

 

무엇이든 가입하시고 제휴카드할인

받아보세요

요금을 줄이는 또 하나의 방법이거든요~

 

 

 

 

 

 

 

 

 

 

 

 

 

 

고양시 고양인터넷/일산인터넷

설치문의 및 가입신청

열린상담 언제든 가능해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