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천사의 나팔, 엔젤트럼펫

 

 

 

 

 

 

 

커다란 노란꽃이 대롱대롱 달려있는것이

영락없는 트럼펫을 닮아 있네요.

천사의 나팔, 엔젤트럼펫이라고 하는꽃이에요

 

제가 종종 다니는 미용실앞에

커다란 화분에 심어놓은 건데

올해 처음오로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아마도 누군가가 선물을 한거 같아요.

 

 

 

 

 

 

꽃이 피기전에는 눈이 안갔었는데

꽃이 피고 나니 눈이 절로 가지더라구요 ㅎ

꽃이 있고 없고 차이가 많이나네요~

 

하얀색은 깨끗하니 순백의 아름다움이 있고

노란색은 밝고 화사한 매력이

있네요.

 

천사의 나팔은 분홍빛과 주황빛이

도는 것도 있는데 두가지 색도

꽃이 화사하니 다 예쁘답니다.

 

 

 

 

 

이게 과일나무라면 아마도 큰 과일이

주렁주렁 많이 열리지 않을까 싶어요 ㅎ

 

천사의 나팔 꽃말

엔젤트럼펫 꽃말은

덧없는 사랑

꽃은 크지만 열매도 없는것이

큰 의미가 없는걸가요? ㅋ

꽃말이 좀 뭔가 아쉬움이 남네요.

 

 

 

 

 

 

오늘은 날이 제법 선선한 기운이 있더라구요

오늘만 같아도 더위가 꺽여 좀 살거같은

느낌이었거든요.

앞으로 이제 기온이 내려갈 일만

남았지만 말이에요~

 

오늘 가을 더 빨리 맞고 싶은 맘이에요^^

 

 

 

 

 

 

 

 

 

 

 

 

 

'꽃 식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라지꽃, 도라지꽃 꽃말  (2) 2017.08.23
연꽃없는 연  (0) 2017.08.18
메꽃 꽃말  (0) 2017.08.11
잔디패랭이  (0) 2017.08.08
풍선덩굴,풍선초  (0) 2017.08.05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