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김해유선방송 김해케이블인터넷

참신한 요금

 

 

 

 

 

 

태풍이 올라온다는 소식과 함께

바람이 불기 시작하더니 비까지 내리고 있어요

며칠째 계속되는 뚝 떨어진 기온에

적응이 안되네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30도가 윗도는

폭염으로 찜통더위였는데

갑자기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추위까지

느껴지는 그런 날씨가 며칠 계속되고 있네요

 

현재 기온은 18도 추워요 ㅠ

말로는 주말에는 다시 더위가 시작될거하하는데

오락가락하는 날씨때문에

계절이 여름인지 가을인지 헷갈리네요

 

이 비가 그치고 나면 좀더 가을이 가까이 오겠지만

준비없이 맞는 가을이라 당황스럽네요 ㅎㅎ

그래도 덥지 않은건 넘넘 좋은거같아요~

 

벌써 점심시간이네요

오늘은 뜨끈한 국물이 있는 것을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맛점하시구 오후도 홧팅하세요~

 

 

 

 

 

 

 

 

 

가야방송에서 가입하는

김해유선방송 김해인터넷과

티비요금 상세하게 알아볼게요

 

 

 

 

 

김해시 김해인터넷 가입요금

말 그래도 참신해요 ㅎ

믿고 쓰는 기업 헬로비전이니

망설이실 이유 없답니다^^

 

 

 

 

 

 

 

 

 

김해유선방송

김해케이블tv는

단독으로 하나만 가입하셔되 되구

티비만 2대 가입하셔도 된답니다

 

 

 

 

 

 

 

 

 

 

 

참좋은 선택을 도와드리는

팀장 지금 만나보세요~

 

 

 

 

 

인터넷과 티비 결합으로

묶으시면 가계통신비가 절감되니 좋아요

 

인터넷만 단독으로 가입도 되지만

티비와 결합해야 좀더 할인된

요금이로 이용하실수 있거든요~

 

 

 

 

 

 

 

 

 

 

 

 

 

 

 

 

가야방송 김해인터넷 김해유선방송

가입신청과 혜택을 알아보시려면

전화주세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