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약대동인터넷설치

소사동 역곡동 중동 상동 인터넷 가입신청

 

 

 

 

 

지금 여자컬링 일본과의 경기가

진행중이에요

6앤드 진행중인데 6대3으로

이기는 중이에요.

 

방금전 5앤드에서 우리선수들

환상적인 경기 보여주었어요~

어떻게 이렇게 정확하게 할수 있는지

보는 입장에서는 신기하기만 하네요 ㅎ

이대로라면 일본 이기고

결승 진출할수 있을거 같아요.

컬링선수들 정말 대단하네요~

멋져요 ㅎㅎ

 

 

 

 

 

 

중동 상동 약대동케이블

소사동 역곡동케이블

디지털방송 베이직 요금제

180여개의 다양한 볼거리

다시보기도 가능한 디지털방송으로

함께하실수 있어요.

 

 

 

 

 

약대동 소사동인터넷

역곡동 상동 중동 인터넷 가입요금

광랜라이트플러스

광랜중에서 선택이 가능해요~

 

 

 

 

 

티비 인터넷 결합요금제

통신비 절감을 원하신다면

19800원이면 되는

베이직UHD와

광랜라이트플러스 좋아요~

 

 

 

 

 

 

디지털방송 단독가입

인터넷 단독가입요금

 

 

 

 

 

 

대학생들이라면

대학생인터넷 할인요금제가 있어요

1년약정으로 약정 줄이고

요금도 줄이고

부담없이 누리실수 있어요~

 

 

 

 

 

당일설치 가능하고요

토요일 설치도 가능하답니다

 

 

 

 

 

 

 

부천시

소사동 역곡동인터넷 설치

상동인터넷

약대동 중동인터넷 가입신청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