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걸포동인터넷 설치

운양동 마산동 사우동 인터넷가입요금

 

 

 

 

 

 

 

요즘 동계올림픽 보는 재미

푹 빠지셨죠?^^

저도 우리 선수들 경기보는 재미로

산답니다 ㅎㅎ

쇼트트랙이나 스피드에서 메달

소식이 전해오면 정말정말 기쁘더라구요~

 

특히 컬링은 그동안 잘 못랐던

경기인데 이번 올림픽을 통해 제대로

알게 되었어요.

또한 그 재미두요 ㅎ

컬링여자 선수들의 질주가 아주 무서운데

7승1패로 예선1위로 통쾌하게

통과했답니다.

남자선수들도 잘하지만 그래도

승률에서 앞서니 아무래도 보는재미가

더 있더라구요.

계속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네요^^

 

 

 

 

 

 

 

김포에서 가입하는 인터넷 요금

먼저 알아볼게요~!

걸포동인터넷 운양동인터넷 설치

사우동인터넷 마산동인터넷 가입요금

광랜라이트플러스와

광랜 요금제가 있어요.

좀더 빠른 인터넷을 원하신다면

광랜요금제 이용하시면 됩니다~

 

 

 

 

 

 

걸포동 운양동케이블

마산동 사우동케이블 디지털방송

베이직 요금

 

가장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채널로

누려보세요^^

 

 

 

 

 

 

 

우리집 통신비 절감을 원하신다면

그주인공은 나야나~ ㅎ

 

광랜라이트플러스+베이직UHD

차별화된 서비스 누리실수 있어요^^

요금제는 다양하게 많답니다~

 

 

 

 

 

 

 

 

 

 

대학생이세요?
아름다운 청춘들을 위한

요금제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대학생인터넷 광랜아카데미로

약정부담 줄이고 할인혜택은 올리고~

누려보세요^^

 

 

 

 

 

 

오전에 전화주시면

오후에설치 하실수 있어요~

 

 

 

 

 

무엇을 문의하시든

고소영팀장

찾아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마산동 사우동인터넷 설치

운양동 걸포동인터넷 가입신청및 문의

케이블 유선방송 가입문의 환영해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