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통영시케이블 거제시유선방송 가입요금

 

오늘은 통영과 거제에서

가입하는 케이블방송과 인터넷요금

알아볼게요.

이 지역으로 이사 예정이시거나

약정이 끝나셨다면 눈여겨 봐주시면

도움이 될거에요~

 

 

 

 

 

 

떡라면

오랜만에 먹는 떡라면

시골에서 가래떡을 가지고 온것이 있어

라면에 넣고 끓였더니

끝내주네요 ㅎㅎ

 

제가 떡국을 좋아해서

라면에 넣는 것도 좋고

만두에 넣는것도 좋아하거든요.

 

쫄깃한 감자라면에 떡을 넣으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통영시케이블 거제시케이블tv

디지털방송 베이직 요금

여러 요금제중 무난해서 가장많이

찾으시는 요금제랍니다~

 

 

 

 

 

 

통영시인터넷/거제시인터넷 요금

 

 

 

 

 

 

통영시유선방송

거제시유선방송 가입요금

인터넷이랑 결합하실수도 있고

따로따로 가입하셔도 됩니다~

 

 

 

 

 

 

 

통영시케이블인터넷 결합요금

거제시유선방송+인터넷 결합가

다양한 요금제가 있으니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

 

 

 

 

 

 

 

 

 

 

 

 

 

 

 

통영시인터넷 설치

거제시유선방송 가입신청

도와드립니다~

고소영팀장을 찾아주세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