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양천구인터넷/양천구유선방송 신청

 

오늘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고

눈이 온다는 예보가 있었어요.

 

아직은 눈이 올거 같지는 않고

맑은 날로 좀 쌀쌀하네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겨울엔 뼈다귀해장국

오늘처럼 쌀쌀한날엔 뜨끈한 국물요리를

찾게 되는데요.

든든하게 해주는 고기가 있음

더욱 좋겠죠?^^

 

그래서 뼈다귀해장국을 먹었어요.

뜨끈한 국물에 고기에 우거지까지

참 맘에 드는구성이에요 ㅎㅎ

 

아는 분과 점심을 함께했는데

추운날이라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뼈다귀해장국을 먹었거든요.

우거지도 맛있고 고기가 많아

뼈를 발라먹는 재미와 맛 모두 좋았어요^^

 

 

 

 

 

양천구인터넷 양천구유선방송

가입에 대한 정보 공유합니다~

 

 

 

 

양천구유선방송 디지털방송

베이직 요금제 월 12100원~~

 

 

 

 

양천구인터넷 광랜

16110원

 

 

 

 

 

케이블방송은 프리미엄 베이직중

선택이 가능하구요

인터넷은 광랜과 광랜라이트중

선택하실수 있답니다~

 

 

 

 

 

 

양펀구인터넷 결합요금

 

 

 

 

 

프리미엄 결합 베이직결합

 

 

 

 

 

 

 

 

 

 

 

 

양천구인터넷 설치

양천구유선방송 가입

최적의 요금제로 안내해드립니다~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