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코스모스 꽃말

 

 

 

 

가을의 전령 코스모스~

초가을엔 무조건 코스모스가 젤이에요

가을이 오는 것을 젤 먼저 느낄수 있게

해주는 꽃이거든요.

 

너무 화려하지도 않게

그냥 시골소녀같은 모습으로

가을 바람에 한들거리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설레인답니다^^

 

 

 

 

 

 

토종 코스모스는 흰색과

연분홍 두가지가 있는데

신기하게도 두가지 색은 썩여서

늘 같이 피어 있더라구요~

 

소박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코스모스랍니다.

 

이제 막 피기 시작한 코스모스와함께

들녘에 익어가는 벼를 보니

가을이 점점 깊어감을 느낄수 있었어요.

지금쯤이면 더 많은 꽃이 피고

벼로 더 많이 익었겠네요^^

 

 

 

 

 

흰코스모스는 깨끗한 매력이 있고

분홍코스모스는 소녀같은 느낌이

들어 좋더라구요.

 

코스모스 꽃말은 소녀의 순정

제가 코스모스 보면서 소녀를 떠올렸는데

꽃말이 소녀의 순정이네요^^

 

 

 

 

 

여럿이 모여 피어 있으면 멋진 코스모스인데

키가 커서 좀 지저분한것이 흠이에요

그래도 없으면 허전해서 몇개만 남기고

주변에 있는것은 다 뽑아버렸어요

그랬더니 이것밖에 없네요

 

그나마 가을을 느낄수 있게

코스모스 꽃을 볼수 있으니 너무 좋으네요^^

 

 

 

 

 

 

분홍 코스모스가

사이좋럽게 피어있네요~

 

 

 

 

 

 

 

 

 

 

 

 

 

 

'꽃 식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돼지감자꽃  (0) 2017.10.12
닭의장풀  (0) 2017.10.01
썬로즈  (0) 2017.09.23
페튜니아 꽃말  (0) 2017.09.15
일일초 꽃말  (0) 2017.09.07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