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천시유선방송 가입

부천시케이블인터넷 설치문의

 

 

 

 

 

 

잎에서 이렇게 번식하는 것은 첨본지라

너무도 신기하고 귀여워서

사진에 담았어요~

 

전에 친구가 분양해 주었는데 어느정도 자라니

이렇게 잎에서  또 다른 아기 다육이가

생기더라구요^^

 

며칠전 미용실에 다녀왔는데

미용실에도 이와 비슷한 식물ㅇ ㅣ있는데

그 화초는 크기가 30CM이상 크게

자라 있었어요

종류는 비슷해 보이는데 키가 너무커서

같은 애인지는 모르겠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작은 새끼 다육이

나오는것을 보니 같은거 같았어요.

다시 봐도 신기하고 너무 귀엽네요^^

 

 

 

 

 

 

오늘은 부천시에서 가입하는 유선방송

요금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케이블방송과 인터넷 요금은 매월 변동될수 있어

상담시 꼭 확인해주세요^^

 

 

 

 

 

 

 

부천시인터넷 광랜라이트 요금

헬로넷 인터넷 요금을 부담없이

이용할수 있는 광랜라이트에요.

광랜도 있으니 자세한 요금은 전화로

확인하실수 있답니다~

 

 

 

 

부천시케이블 디지털방송

베이직 요금

 

 

 

 

 

부천시유선방송 인터넷 결합

광랜과 광랜라이트 결합등

다양한 요금제가 있어요~

 

 

 

 

 

부천시케이블 가입 사은품및

위약금 지원에 대한 궁금증도 전화주시면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부천시유선방송 제휴카드할인

조건 알아보기~

 

 

 

 

 

 

부천시인터넷 설치

부천시케이블 가입

부천시유선방송 신청등

무엇이든 두손들고 환영합니다 ^^

 

 

 

 

 

입추가 지나서인지 어제보다는

조금 덜 더운 느낌이 드는건

기분탓만은 아니겠죠?^^

 

오늘은 그래도 살만하네요~

이제 얼마남지 않은 더위 잘 이겨내시고

가을 맞을 준비 하자구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