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가야방송 (김해 밀양 양산)

 유선방송가입

 

주말에 전국적으로 많은 비가 내려

침수된곳도 있고 피해가 많았어요

오늘도 곳에 따라 소나기가 내린다는

예보가 있는데 비가

조금만 내렸으면 좋겠어요.

 

 

 

 

 

 

 

보플꽃

어머날 너를 어쩌니??

이렇게 이쁘고 귀여울수가!!

한창 자라고 있는 벼 잎 사이로

새하얀 얼굴을 살며시 내밀고 있는 보플

그 작고 귀여운 얼굴과 새하얌이

설레게 하네요.

 

꽃이 작아 잘 보이지는 않았지만

시선을 잡기에는 충분했어요~

논에서 주로 나는데 씨가 있는건지

뿌리로 나는건지 모르지만

몇년전부터 해마다 이렇게

새하얀꽃을 피워 저를 기쁘게 해주네요 ㅎㅎ

 

올해도 어김없이 피어나서

제게 기쁨을 준 보플꽃이에요^^

 

 

 

 

 

 

오늘은 가야방송에서 가입하는

김해유선방송 밀양유선방송

양산유선방송 요금을 알아볼게요

물론 tv는 물론 인터넷과 인터넷전화

설치도 모두 가능하답니다^^

 

 

 

 

 

 

감해 밀양 양산에서 가입하는

부담없는 인터넷~
요금은 매월 변동될수 있고

정확한 요금은 전화로 확인하실수 있어요~

가입요금과 혜택

고소영 팀장을 찾아주세요^^

 

 

 

 

 

 

tv만 이용하셔도 되는 가야방송에서

고화디지털방송 바로 만나보세요~

HD베이직, 프리미엄등

상담후 선택하시면 됩니다^^

 

 

 

 

 

 

부담갖지 마시구 전화 주시면

바로 확인하실수 있어요~

 

 

 

 

 

 

 

 

 

 

 

 

가야방송

제휴카드할인

 

 

 

 

밀양유선방송, 김해유선방송,

양산유선방송 가입신청 및 문의

환영해요^^

 

고소영팀장을 찾으셔서

팀장혜택 챙기세요^^


 

 

 

 

 

잠깐 한줄기 소나기가 쏟아지고는

다시 잠잠하네요

하늘은 아까 보다는 조금 갠듯하구요

하지만 후덥지근하네요.

 

더워지니 시원한 계속에서

발담그고 싶은 맘 굴뚝같아요 ㅎ

이제 휴가철이 다가오는데 올해는

어디로 갈지 고민이네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