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만수동 착한낙지 낙지볶음밥

 

 

 

 

 

 

 

며칠전 만수동에 있는 착한낙지집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매콤한것이 먹고 싶더라구요^^

낙지볶음하고 낙지파전이 맛있어 보여

낙지파전도 주문했어요~

 

잠시후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

낙지가 엄첨 크네요.

좀 과장해서 낙지 다리가 문어다리 만해요 ㅎ

 

낙지볶음은 매콤하게 비벼 먹어야 제맛~

밥에 낙지볶음을 듬뚝 넣고

쓱쓱 비벼주니 매콤한 낙지볶음밥 완성이에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매콤매콤 ㅎ

한숟가락 떠서 입에 넣으니

역시 배반하지 않는 맛이에요~

 

이맛에 낙지볶음밥 먹는다니까요^^

오랜만에 매콤한것이 들어가

기분이 좋아지는 거같아요 ㅎㅎ

 

 

 

 

 

낙지볶음밥이 매콤이 반찬은

모두 안매운거로 나와요

우선 새콤달콤한 미역 냉국이 나오는데

새콤하고 달콤해서 맛이 좋더라구요

근데 미역이 불지 않아 옥의티였지만

그래도 맛은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

 

 

 

 

콩나물 넣어 비벼 먹으면

더 맛있어요^^

 

 

 

 

 

순두부

본 메뉴가 나오기전에 먹어 속을

채워주면 덜 자극적이고 좋아요~

반찬추가는 셀프랍니다^^

 

 

 

 

 

 

그리고 낙지파전이 나왔어요~

오잉?? 뭔가 좀 이상하네요

파는 얼마 안들어있고

두툼한데 튀긴거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먹어보니 전이 아니라

기름에 튀긴거였어요.

파전을 생각했었는데 튀긴거라

맛은 좀 생각보다는 못 미치더라구요.

 

낙지볶음밥 먹어 배부른것도 있지만

얼마 못 먹고 싸가지고 왔어요.

 

오랜만에 매콤하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만수동 낙지볶음밥, 만수동 착한낙지 낙지볶음밥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산 대술가든 한방오리백숙  (0) 2017.12.08
만수동 이대조 뼈다귀해장국  (0) 2017.12.06
만수동 덤앤덤 매운갈비찜  (0) 2017.04.03
쭈꾸미 볶음 덮밥  (0) 2017.03.10
봄에는 부추야채전  (0) 2017.03.09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