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해당화 꽃말

 

 

 

 

 

 

 

가을날에 반짝반짝 빛이나는

해당화를 만났어요.

 

잎도 새로나서 새싹처럼 여리고

너무 너무 싱그럽고 예쁘더라구요

 

싱그런 초록의 잎위에 진분홍 꽃이

얼마나 화사하던지요~

시선집중은 당연한거고

완전히 반해버렸답니다^^

 

 

 

 

 

 

가을 햇살을 받아 더욱 화사하고

예뻐보이네요

 

원래는 지금 피는때가 아닌데

이 가을에 뒤늦게 피었더라구요

 

 

 

 

 

 

해당화 꽃말은 이끄시는대로

 

이끄시는대로 따라한다는거겠죠?^^

해당화 꽃말 이 좀 특이하네요

 

 

 

 

 

 

꽃이 지고 초록의 예쁜 열매가 맺힌것도 있고

 

 

 

 

 

주황빛으로 익어가는 열매도 있구요

 

 

 

 

 

주황빛으로 빨갛게 익은 것도 있네요

 

 

 

 

 

 

이건 완전 빨갛게 농익은 것이

너무 예쁘네요

먹는 열매라면 따 먹고 싶어요 ㅎㅎ

 

 

 

 

 

 

 

 

 

이제 봉우리가 맺혀 막 피어나는 것도 있고

저 뒤에는 해당화 열매가 곱게

익어가고 있네요

 

가을에 보는 해당화에

푹 빠졌답니다^^

 

 

 

 

 

 

해당화 꽃말

이끄시는대로

 

 

 

 

 

 

 

 

 

 

 

 

 

 

'꽃 식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일초  (0) 2016.10.29
뚱단지  (0) 2016.10.27
흰꽃나도샤프란 꽃말  (0) 2016.10.18
천사의 나팔, 천사의 나팔 꽃말  (0) 2016.10.13
금관화 꽃말  (0) 2016.10.09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