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흰꽃나도샤프란 꽃말

 

 

 

 

 

제가 종종 다니는 길목 안쪽에는

게절별로 예쁜꽃들이 많은 곳이 있어요

물론 누군가가 화분에 예쁘게

꽃을 가꾸고 있는것인데 오고가며

예쁜 꽃들을 만날수 있어 일부러 안쪽으로 돌아가곤

하는 곳이랍니다~

 

 

 

 

 

 

 

 

며칠전에도 이곳을 지나다가 일부러

골목 안쪽으로 돌아 들어가니

하얗게 피어난 흰꽃나도샤프란이

예쁘게 반겨주고 있더라구요~~

 

오늘도 성공~~

이쁜 꽃 만났으니 이길로 온

보람이 있었네요 ㅎㅎ

 

 

 

 

 

 

 

 

 

 

잎은 영락없는 부추인데 흰꽃나도샤프란

꽃은 순수하니 아름답기만 하네요

봐도 봐도 정말 정말 예쁜거같아요~

 

그런데 지난해보다 꽃송이가 많이 적네요

작년에는 꽃송이가 빽빽하다 싶을 정도로

정말 많았었거든요.

지금의 4배 정도는 꽃송이가 많았던거같아요

 

 

 

 

 

 

 

꽃이 아직 덜 피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이게 전부인건지는 모르지만

작년보다 적은 꽃송이에 뭔가 좀 허전하네요.

 

대신 꽃송이는 지난해보다 좀

큰 느낌이 들어요 ㅎ

 

내년에는 더 많은 흰꽃나도샤프란 꽃을

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올해도 이렇게 이쁜 꽃 볼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꽃 식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뚱단지  (0) 2016.10.27
해당화 꽃말  (0) 2016.10.22
천사의 나팔, 천사의 나팔 꽃말  (0) 2016.10.13
금관화 꽃말  (0) 2016.10.09
구절초  (0) 2016.10.08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