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문경시문경인터넷 설치 듬직해요

 

문경시에서 가입하는 케이블tv와

인터넷 가입에 대한 자료 공유할게요.

이시하면 맨 먼저 미리 준비를 해야

불편함없이 이용할수 있는

인터넷과 케이블방송이에요.

 

약정기간이 끝난 분이나

이사로 인해 신규가입해야 하는경우

헬로에서 만나보세요.

 

 

 

 

 

 

 

 

주택가에 핀 노란 산수유

어느새 피었는지 꽃망울을 터트리고

방긋 방긋 웃고 있네요.

 

꽃말울 속 하나하나는 아직 피지 않아서인지

향기는 나지 않더라구요.

산수유는 가을이 되면 빨간 열매가 맺는데

남자들한테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주택가나 공원 야산 같은데서

흔하게 볼수 있는 산수유지만 이것을

따는 사람들은 없더라구요.

아마도 도심에 있어 오염에 노출되어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그냥 관상용이거나

새들이 따먹거나 아니면 그대로

방치되었다가 나중에 떨어지네요.

열매도 그냥 관상용이에요 ㅎ

 

 

 

 

 

 

 

 

 

 

 

문경시인터넷 요금 절약하려면

헬로에서 이용하시면 좋아요

문경인터넷 설치

두가지 요금제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광랜라이트플러스와

광랜 요금제

 

 

 

 

 

 

 

 

문경시케이블 tv 가입은

티비만 단독으로 가입할수 있어요

묶어서 가입하셔도 단독으로 가입하셔도

좋은 문경케이블티비랍니다

 

 

 

 

 

 

 

문경시인터넷 요금표

 

 

 

 

 

 

문경인터넷 케이블tv 결합가

tv 채널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다양한 요금제가 있으니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긴 약정을 할수 없는 대학생들은

대학생인터넷으로 준비하세요

학생증만 있으면

약정은 줄이고 요금은 내리고

혜택 누리실수 있거든요

 

 

 

 

 

 

 

 

 

 

 

 

문경시 문경케이블 인터넷 가입및

유선방송 가입신청

 

토요일 설치도 가능하고

단체가입하시면 요금할인 더 받을수 있어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