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김포시 구래동케이블가입

통진읍 고촌읍 양촌읍케이블

유선방송 가입

 

 

 

 

 

 

 

잔치국수

며칠전 산채정식을 먹으러갔는데

밥 먹기전에 먹을수 있게

국수가 먼저 나오더라구요.

 

그냥 국수려니 하고 먹었는데

국물이 국물이 끝내주게 맛있네요 ㅎㅎ

잔치국수 처럼 멸치육수를 냈는데

그 국물맛이 정말 좋았어요~

 

반찬이 많지 않았으면 더 달라고해서

먹고 싶더라구요~

하지만 그집 반찬이 워낙 많아서

참았답니다 ㅎ

다시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요금은 매월 변동될수 있으니

전화주시면 최신행사요금으로 안내를

해드립니다~

 

 

 

 

 

김포시 구래동케이블tv

통진읍케이블방송

고촌읍케이블유선방송

양촌읍케이블 디지털방송 요금

HD베이직요금제는

12100원

 

 

 

 

 

광랜가입 16110원으로

가입할수 있어요

 

 

 

 

 

베이직 광랜결합요금

구래동케이블인터넷 결합

양촌읍케이블인터넷 결합가

고촌읍케이블인터넷 결합요금

통진읍케이블인터넷 유선방송 결합

요금표랍니다

 

다양한 요금제가 있어

인터넷 속도나 티비 채널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tv 인터넷 단독 가입요금

 

 

 

 

 

오전에 전화주시면

오후에 설치 받으실수 있어요~

 

 

 

 

 

 

 

 

김포시 구래동 통진읍 케이블가입

고촌읍 양촌읍 유선방송 신청

무엇이든 문의 환영해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