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영흥도 수산시장 다녀왔어요~

 

 

 

 

 

 

여느날과 달리 포근했던 연초에

영흥도로 바람을 쐬려고 갔다가

간단하게 먹으려했던 점심을

회와 매운탕으로 먹고왔어요~

바닷가까지 갔는데 회를 안먹으면

섭하잖아요 ㅎ

 

저는 솔직히 주 메뉴인 회보다

쓰끼다시로 나오는 음식들을

더 좋아한답니다~

아마도 저와 같은분 많으실거에요 ^^

 

 

 

 

 

 

 

그 중 제가 마니마니 좋아하는것이

바로 이 멍게랍니다.

바다향이 나는 멍게는 약간 쌉싸름하면서도

향긋한 맛이 일품이거든요~

 

석화도 좋아하지만 제가

더 많이 좋아하는 것은 멍게에요 ㅎ

 

회는 광어회와 방어회를

주문하니 바로 잡아서 회로 떠주네요.

 

근데 워낙 커서인지 어쩜 회를

이렇게 도톰하게 떴는지

한입에 꽉찰 정도였어요 ㅎ

저는 회 얇은거를 좋아하는데

너무 두꺼우니 식감이 오히려

덜 좋았어요.

 

 

 

 

 

 

 

근데 양은 정말 많더라구요.

네 명이 먹는 정말 배부르게 먹었으니가요 ㅎ

방어회 광어회 맛은 둘다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가 나오고

 

 

 

메추리알과 삶은 콩

이건 예의상 먹어줬어요 ㅎ

 

 

 

 

 

 

그리고 대미를 장식한 매운탕

이미 회로 배를 채운 상태가

매운탕은 잘 안 들어갈줄 알았는데

맛있게 잘 끓어져서 결국

밥한공기를 다 먹었답니다.

 

올들어 가장 배부르게 먹은 날이었어요 ㅎ

 

 

 

 

 

생선이 크니 매운탕에도

살이 많더라구요

 

 

 

 

 

 

 

 

 

 

 

 

 

 

 

 

 

수족관에서 놀고 있는 물고기들

몇가지만 담아왔어요 ㅎ

 

 

 

 

 

 

 

 

 

 

 

 

 

 

 

 

 

 

 

 

 

 

 

 

 

'여행과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수동 마포 서서갈비 무한리필 다녀왔어요  (0) 2018.03.26
만수동 맛집, 별난곱창  (0) 2018.02.27
구월동 추어탕  (0) 2018.01.31
논산팔경 관촉사 은진미륵  (0) 2015.04.23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