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감정동 김포시케이블 가입

사우동 풍무동 마산동 케이블

인터넷 신청

 

 

 

 

 

 

 

참께 볶았어요

고소고소함이 집안가득해요 ㅎㅎ

시골에서 직접 농사지은 것을

보내주셔서 이번에 볶았어요.

 

깨는 그냥 먹지는 않지만

요리후 고명으로 나물이나 볶음요리리후

뿌려주어야 고소함도 있고

눈으로 보기에도 맛있어 보인답니다.

 

시장에서 사는 것은 대부분 중국산이라

국산찾기 쉽지 않아요

저는 시골에서 부모님이 농사를 지으셔서

더 고소한 깨를 먹을 수 있답니다.

다 볶아진 참깨 몇알 집어 먹으니

정말 고소하네요^^

 

 

 

 

 

김포시케이블 요금과 인터넷 설치요금

유선방송 요금과 혜택에 대해 알아봅니다~

 

 

 

 

 

김포시 감정동케이블

풍무동 사우동케이블 마산동케이블

디지털방송 베이직 요금

12100원!!

 

 

 

 

 

김포시 강정동인터넷 설치

사우동인터넷 마산동인터넷

풍무동인터넷 가입요금

 

 

 

 

인터넷과 tv는 단독으로 따로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아래 요금제 중에서 선택하시면 되세요~

 

 

 

 

 

감정동케이블인터넷 결합

사우동케이블인터넷 결합요금

 

프리미엄UHD레드+광랜라이트플러스결합가

 

 

 

 

 

 

 

김포시케이블 인터넷 결합

베이직+광랜라이트플러스 요금제

 

 

 

 

 

 

풍무동케이블인터넷 결합특가

마산동케이블인터넷 결합요금표

 

 

 

 

 

 

 

 

 

김포시 감정동 마산동 풍무동 사우동

케이블인터넷 가입요금과 혜택

무엇이든 문의 환영해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