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북변동 김포케이블 가입

걸포동 운양동 장기동 케이블 가입요금

 

 

 

 

 

 

깨 볶았어요~

모처럼 시간이 되어 집안일을 했어요

그동안 미뤄놓고 있던

참깨 검은깨 다 볶았거든요 ㅎㅎ

 

자주 볶아야 더 맛있지만

시간 때문에 한번에 좀 많이 볶아서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먹고 있어요

이번에도 좀 여유있게 볶았답니다

검은깨 참깨 다 볶고나니

깨볶는 냄새로

고소함이 집안에 진동하네요 ㅎㅎ

 

일부는 빻아 놓고 일부는 통깨로

두었다가 요리할때 넣을거랍니다

그리고 검은깨 일부는 땅콩하고 섞어서

강정 해먹을 생각이에요

벌써부터 고소함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오늘은 김포케이블에서 가입하는

인터넷과 유선방송요금 알아봅니다

 

 

 

 

 

북변동케이블 걸포동케이블

운양동케이블 장기동케이블

디지털방송 가입신청은

김포드림시티 김포케이블에서

하시면 됩니다~

 

 

 

 

 

 

김포인터넷 요금

무엇을 선택하실지 고민되시면

바로 전화하셔서

고소영팀장을 찾아주세요~

최고의 선택이 될수 있도록 도와드려요^^

 

 

 

 

 

 

베이직 프리미엄 단독가입요금

인터넷 단독가입요금과 혜택

 

 

 


 

 

김포케이블 인터넷 결합가

북변동케이블인터넷 요금

걸포동케이블 인터넷광랜 결합

김포시는 모두 동일조건으로

티비와 인터넷 결합하실수 있어요~

사은품 문의 환영해요^^

 

 

 

 

 

 

 

운양동케이블 초고속인터넷 가입

장기동케이블 광랜 결합

여러 요금제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김포케이블 가입신청

운양동 장기동 걸포동 북변동케이블

가입요금및 혜택문의등

무엇이든 전화주세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