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가을속 봄을 만나다

 

 

 

 

 

 

지난 일요일 친구들과 함께

학창시절을 함께 보냈던 학교에

다녀왔어요.

 

전부터 한번 와보고 싶었는데

너무 멀어 올수가 없어 미루다가

이번에 오게 되었어요~

 

 

 

 

 

 

 

이날 영하권으로 떨어져

바람이 쌀쌀하니 추운날이었어요.

아직 빨간 단풍나무 단풍이 곱게 물들어

아직 가을임을 알려주고 있네요.

 

이미 떨어져 바닥에 뒹구는

낙엽도 있고 아직 나무에  달려있는것도

있어 이날 날씨처럼 가을과 겨울 사이였어요.

 

발 밑을 보니 노란단풍과

빨간단풍 두개가 사이좋게

마주하고 있는모습이 예쁘더라구요^^

 

 

 

 

 

 

 

 

잔디는 어느시 푸른 기운이 다 사라지고

누렇게 되었고 사시사철 푸른 소나무는

여전히 푸른잎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런데 영하의 날씨에 눈이 번쩍

뜨이는 것이 있었으니

봄날처럼 만개한 개나리였어요~

 

이렇게 추운날에 봄인냥 핀 개나리가

신기하면서 반갑더라구요 ㅎㅎ

 

한두송이가 아닌 나무 전체가

아니 근방에 있는 개나리 나무 모두가

꽃이 피었더라구요 ~

 

가을속 봄을 만나는 순간이었어요.

어쩜면 겨울속 봄 일수도 있겠네요^^

 

 

 

 

 

 

 

 

이쪽으로 죽~~ 개나리가 심어져 있는데

거의 대부분의 나무에서 노란꽃이 피었더라구요.

가을이 봄하고 기온이 비슷해서

단체로 헷갈려 꽃이 피었나봐요 ㅎ

 

이왕 피었으니

좀 더 멋진 모습더 더 많이 보여주고

내년에 다시 피렴^^

 

 

 

 

 

 

 

 

 

 

 

 

 

'일상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수동 별난곱창 전골 맛있어요~  (0) 2017.12.04
왕돈까스  (0) 2017.11.27
포도나무 단풍  (0) 2017.11.20
인천대공원 가을  (0) 2017.11.16
무농약 오색미 구입했어요~  (0) 2017.11.02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