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김포방송,

김포시케이블인터넷 가입은여기

 

오늘도 폭염으로 많이 더우셨죠?
최고로 더운 온도를 기록하고 있네요.

이제는 그러려니 하지만 많이 덥긴하네요 ㅎ

그래서 희망이 있는건

8월 중순이후 지나면 더위는

차츰 꺽이게 되고 시원한 바람이 불어올거에요

그 희망으로 버티고 있답니다^^

조금만 더 힘내자구요~~ 아자아자~

 

 

 

 

 

금계국이 또 피었네요~

금계국은 약간 늦은 봄에 피는 꽃이에요.

이미 오래전에 다 피었다가 사그러져

줄기도 갈색으로 변한지 오래거든요.

 

그런데 이번 장마가 끝나고 난뒤

금계국이 다시 꽃피기 시작했어요~

물론 전보다는 꽃송이가 좀 작아졌고

꽃의 수도 적어졌지만

그래도 꽤 많은 숫자가 피었더라구요.

 

도로가에는 아카시아꽃도 피었고

겹황매화는 제 철인냥 만발한것이

꽃들이 시절이 수상한지 오락가락하네요 ㅎ

그래도 꽃을 더 볼수 있다는건 좋아요 ^^

 

 

 

 

 

 

오늘은 김포시에서 가입하는

김포방송 김포시케이블 인터넷 요금에

대해 알아볼께용~

 

 

 

 

 

 

요금이 매월 바뀌니 오래전에 올린

포스팅을 보신분들이 요금이 다르다로

항의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ㅠ

블로그 특성상 이건 어떻게 할수 없거든요.

바뀐요금으로 올리기는 해도

블로그 지수나 그때 그때 상황에 따라

오래전에 올린 글이 오래 남아 있는경우가 있어

맘대로 할수가 없거든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이번에는

요금을 올리지 않았어요.

하지만 전화하셔서 고소영 팀장을 찾으시면

최적의 요금제와 사은품으로 보답해드리니

바로 전화주세요^^

 

 

 

 

 

김포시케이블 김포시인터넷

 

tv 단품가입도 가능하고

인터넷과 결합으로 하셔도 되지만

결합으로 하시면 할인혜택과

사은품이 더 크답니다^^

 

 

 

 

 

 

 

 

위약금 지원가능하니

관련된 내용 언제든 문의 환영해요^^

 

 

 

 

 

 

 

김포방송 가입

김포시케이블 신청

김포시인터넷 설치

언제든 환영합니다^^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