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큰꽃으아리 꽃이 지고난뒤에






청주에 일이 있어 갔다가

어느 골목길을 들어가게 되었는데

제 시선을 사로잡는것이 있었어요~


첨보는 녀석인데

이게 뭘까요??

무슨 열매? 열매라고 하기엔

좀 이상하고

실타래 닮기도 하고 방송이 닮기도한것이

특이하게 생겼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나는 것이 할미꽃이었어요~

할미꽃도 꽃이 지고나면 이런 비슷한것들이

수술들이 나와있거든요~



무엇인지 궁금해서 알아보니

큰꽃으아리라고 하네요^^


꽃을 보니 꽃도 크고 엄청 화려하더라구요~

색상도 다양하구요


그렇게 예쁜꽃이 지고나면 이런

모습이 된다고 하네요^^








영락없이 실타래 같아요 ㅎ

그리고아래것은 막생기기시작한

밤송이 같구요 ㅎㅎ


밤송이 껄이 긴것은 이렇거든요

그러다가 점점 속이 들면서 

커지고 단단해지는거죠~








덩굴식물인듯 지지대를 타고 올라가면서

동글동글 달려있는것이 신기했어요

아마도 첨보는 모습이라

더 신기했던거 같아아


이 모습 그대로 꽃이 핀걸 보았다면

저는 우와~~ 하고 소리질렀을거 같아요 ㅎㅎ







예쁜 큰꽃으아리 꽃을 볼수 없어

아쉬웠지만 그래도 신기한 모습을 볼수 있어

좋았답니다^^






동글동글 한 이 모양이 

그대로 계속 되는것인지

아니면 나중에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지

궁금하네요^^






큰꽃으아리 꽃이 지고난뒤의 모습도

예쁘네요^^








큰꽃으아리 꽃이 지고난뒤 모습







'꽃 식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일초  (0) 2016.08.22
꽃양귀비  (0) 2016.08.20
꽃양귀비  (0) 2016.08.15
꽃치자  (0) 2016.08.13
달개비  (0) 2016.08.09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