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북인천방송 부평인터넷 가입혜택이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는 참깨


참깨는 주재료가 아닌 양념으로 주로

쓰이고 있는데 반 이상이 식물성지방이랍니다.

그 대부분이 리놀레산 리놀레인산 등 불포화지방산으로

건강과 미용에 효과가 뛰어나고

혈액중의 콜레스케롤을 떨어뜨려

동맥경화예방이 효과가 있답니다.


리놀레산은 신경병에 대항하는 부신피질호르몬이나

남성호르몬을 활발하게 분비시키는

작용ㅇ르 하면신경병이나 초조감도 진정시킵니다


참깨의 단백질은 필수아미노산을 

여러종류 포함하고 있으므로 콩과 맞먹을 정도의

영양가가 있으며 노화를 방지해주는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E가 혈관을 청송하는

역할을 하여 피부를 윤기있게 하고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답니다~










북인천방송에서 가입하는

부평인터넷 가입혜택과

요금 조건등 모두 공개해요~







인터넷은 어디에 가입하든

저렴한요금제가 좋겟죠


부평인터넷 가장 기본적인 요금제는

11400원의 광랜라이트







광랜과 광랜라이트 속도에 따른

요금제가 있구요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전화로 확인하실수 있어요~






부평케이블 tv

디지털방송 고화질로 시청하세요

다시보기 되구요

다양한 채널을 취향대로 

골라보실수 있답니다








프리미엄 베이직 요금제중

선택하실수 있어요

스마트셋탑은 2000원

추가하시면 좀더 다양한 기능까지

이용하실수 있어 편리해요^^







계양구나 부평구에서는

cj헬로비전 북인천방송에서

서비스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팀장추천 요금제는

티비와 인터넷 결합으로

스마트베이직과 광랜라이트


요금이 19000원!!


인터넷 요금도 안되는 요금으로

티비까지 이용하실수 있답니다









가족중 대학생이 있다면

대학생할인 이용하실수 있어요

1년약정으로 부담을 줄였답니다.








부평인터넷 신청및 문의는

고.소.영 팀장을 찾아주시면

친절하게 최적의 요금제로

안내해드린답니다~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드뎌 브라질 리오올림픽이 시작되었어요~

첫소식은 축구 8:0으로 이겼다는

기분좋은 소식이었어요

저도 잠깐잠깐 보았는데

완전 소나기골이었어요~


앞으로 있을 경기도 죽 이겼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다른 경기들도 좋은소식이

많이 들렸으면 좋겠어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