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파주시 파주케이블 


금능동 금촌동 야동동 맥금동 검산동 파주읍 

문산읍 법원읍 교하읍 조리읍 월롱면 

탄현면 광탄면 파평면 적성면 군내면 장단면  

진동면 진서면 금촌1동 금촌2동은

딜라이브 케이블방송에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씨앤앰케이블의 새이름

딜라이브!!









요며칠 더워진 날씨탓인지

가로수 잎들이 부쩍 푸르름으로

우거진거 같더라구요.

제가 젤 좋아하는 실록의 계절이랍니다~


꽃두 좋아하지만 푸르름은

그냥 좋은거 같아요.

단풍이 물든 가을산도 멋지지만

요즘처럼 연둣빛의 초목이 우거질때가

산에가면 정말 멋져요~~

보는것만으로 그냥

힐링이 되는거 같거든요.


더 더워지기전에 새싹이 

때 타기전에 산에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ㅎ

뭐든 제 때 누리고 즐겨줘야 한답니다^^

 


딜라이브 케이블방송도

태어난지 얼마 안되어 파릇파릇해요ㅎㅎ









좀전에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를 보니

5월 6일이 임시 공휴일로

확정되었다는 내용이 1위더라구요~

그러면 5월 5일부터 8일까지

쭈욱~ 연휴가 되는거죠^^


어린이날 어버이날 다 들어있으니

가족여행 가면  좋을거같아요~


4일연휴 뭘해야할지 벌써부터

행복한 고민이네요 ㅎㅎ







와이파이 무료로 쓸수있는 방법!!

디지털방송(패밀리나 프리미엄)

가입하면 끝~


참 쉽죠잉~~













인터넷 결합이 저렴해요








파주뿐아니라 고양시 일산에서도

가입하는 딜라이브 케이블방송

인터넷 결합으로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어요~











파주케이블, 파주시케이블 단체할인







요즘 한낮에는 덥고 저녁에는

쌀쌀한것이 일교차가 크더라구요

이럴때는 옷을 잘 입어야해요

낮에는 윗옷을 벗을수 있게 하여

더위를 식히고 밤에는 좀 따뜻하게 입어야

감기에 걸리지 않는답니다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Posted by 따뜻한 공간
,